글로방스 퍼시스 쇼핑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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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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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쿠폰
쿠폰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A :

    쿠폰의 경우 쇼핑몰 메인 페이지 팝업공지, 또는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일부 상품은 상품분류에서 쿠폰아이콘이 표시되며, 상세페이내에서 쿠폰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받은 쿠폰은 주문서 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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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등급/사은품
사은품 제품은 없나요?
    A :

    현재 킹크레인제품의 경우 바퀴를 4개 더 드리는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은품제품의 경우 별도로 퍼시스 제품으로 운영계획단계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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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등급/사은품
회원등급별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
    A :

    글로방스 쇼핑몰은 총 6가지의 회원등급이 있습니다.


    각 회원별 할인 혜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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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쿠폰
적립금 사용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 :

    적립금은 기본적으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3,000원이 지급되며, 상품 구매 합계액이 34,000원 이상이고, 누적 적립금액이 최소 100원 이상일때 사용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은 주문서 페이지>적립금부분에서 총 사용가능 적립금을 확인하시고 사용하실 적립금액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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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쿠폰
회원등급별 적립금이 어떻게 되나요?
    A :

    회원 등급별 적립요율은 아래 표를 참조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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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쿠폰
쿠폰의 종류와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A :

    쿠폰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벤트 쿠폰: 신규회원 가입이나 첫 구매, 기념일 등 신원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고객이벤트 진행 시 발급되는 쿠폰입니다.


    2. 다운로드 쿠폰: 해당 상품에 적용되어 상품구매 시 즉시할인이 가능한 쿠폰이며 진행하는 상품 기획전이나 상품 카테고리 기획전 등에 일정 비율을(%)또는원단위로 할인해주는 쿠폰입니다.


    3. 쇼핑지원 쿠폰: 진행하는 다양한 서비스 및 행사에 고객이 참여 시 발행되는 정액형 쿠폰입니다.


    보유하신 쿠폰은  ‘마이쇼핑>쿠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사용은 상품 주문 시 “주문하기>주문서작성>결제금액(쿠폰조회 및 적용 버튼 클릭)”을 통해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의 사용가능 기간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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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퍼시스 서랍 분해 방법
    A :



    퍼시스 서랍을 개폐하시면 위 이미지에서 보시다시피 양쪽으로 투명 사출물이 보이십니다. 


    일부 오래된 기종이나 중역용 언더레일의 경우 분해 방법이 틀립니다.


    분해방법


    1. 장갑을 껴주세요. (조금 날카롭기 때문에 맨손으로 작업하시면 상처가 생기실 수 있습니다.)


    2. 서랍을 열고 양쪽의 투명 사출물을 잡아주세요.


    3. 한쪽면은 위쪽으로 올려주시고, 반대쪽면은 반대로 내려주세요.


    4. 천천히 서랍을 빼시면 됩니다.


    5. 서랍 안쪽에 빠진 물건들을 꺼내주세요.


    6. 다시 결합하실때는 별도의 조작없이 레일에 맞추어 밀어 넣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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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퍼시스 단종품 주문 제작 안내
    A :

    퍼시스는 품목정비를 통해 생산/물류 효율을 강화하여 품질과 납기 대응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있었지만 주문이 안되는 제품들은 신규제품 생성과 효율적인 생산과 납기 대응을 위해 단종된 제품들이기도 합니다.


    다만 제품을 바로 단종시키지 않고, 일정기간동안 비축자재를 공급하여 주문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검색이 안되거나 주문이 불가한 제품의 경우 언제든지 게시판의글이나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단, 단종된지 오래된 제품의 경우 주문제작이 불가합니다.)


    저희 쇼핑몰의 퍼시스제품은 생산 가능한 단품코드들의 태그를 입력해 놓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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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퍼시스 의자 숫자 뒤에 붙는 A,H,P,W.. 등의 코드는 어떤 의미인가요?
    A :

    퍼시스의자 코드

    예)CHN4300AHP


    CH - CHAIR의 약자

    N - 리뉴얼 사양

    43 - 시리즈 넘버(넘버가 낮을수록 오래된 제품, 단 사무용의자 시리즈에만 해당)

    00 - 바퀴 있음, 테스크체어

    01 - 바퀴 있음, 회의용의자, 등받이가 낮음

    11 - 바퀴 없는 캔틸레버 프레임형 의자

    21 - 오토리턴 중심봉, 고정형 글라이드

    09 - 액세서리류

    A - 팔걸이조절+좌판조절(코드에 A가 붙지 않으면 팔걸이 및 좌판조절 기능이 없습니다.)

    H - 목받침 있음

    P - 알루미늄 폴리싱 베이스

    W - 화이트베이스, 예)CHNA4300W, CH4800W, CH0015WAF 등

    E - 중역용 가죽사양 의자, 예)CH4700HE, CHNA4300HE

    R - 럼버서포트(요추지지대) 없음

    G - 고정형 글라이드

    C - 틸트 있음, 예)CHN4301C, CHNA4301W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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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기타문의
아이디를 잊어버렸습니다.
    A :

    상단 로그인 클릭후 아이디 찾기에서 이메일로 찾기로 선택 후 이름, 이메일을 기재하시면 기재해주신 이메일로 회원님의 아이디가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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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문의
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 주문일 경우 꼭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나요?
    A :

    2005년 11월 1일 부터 금융감독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강화 정책에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대하여 공인인증서의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따라서 30만원 이상 카드 결제시에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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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기타문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A :

    상단 로그인 클릭후 비밀번호 찾기에서 이메일로 찾기로 선택 후 아이디, 이름, 이메일을 기재하시면 기재해주신 이메일로 새로운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새로 발급된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에서 바꾸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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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기타문의
퍼시스제품을 사용하다가 실수로 부품이 파손 되었습니다. A/S 가능한가요?
    A :

    고객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부분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02-421-0385) 또는 쇼핑몰 고객센터 [부품구매/AS문의]로 접수하시면 담당자가 파손내용을 확인하여 부품별 조치금액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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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기타문의
퍼시스 상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고 언제쯤 조치가 되나요?
    A :

    A/S 접수 후 3~5일 이내에 자재 또는 부품을 택배배송 또는 A/S 전문기사(설치상품, 수리제품인경우)가 방문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자재 수급기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에는 배송일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저희 쇼핑몰은 일부 A/S 제품을 별도로 운영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퍼시스>액세서리/가구부속 메뉴에서 필요 제품을 확인해 주세요.


    이 곳에도 원하시는 제품이 없거나 고장현상이라면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02-421-0385로 문의주세요.



    ○전화주실때 필요사항 


    - 퍼시스 제품인지 확인해 주세요.


    - 퍼시스 제품이 맞다면, 정품 라벨지를 확인해 주세요.

    정품라벨위치 (의자 : 좌판하단, 소파 : 좌판하단, 책상 : 상판하단, 캐비닛 : 상판하단, 서랍 : 하단서랍 내부 전면)


    - 라벨지가 없거나 퍼시스 제품 확인이 불가할 경우 게시판에 사진을 올려주시거나 010-9948-8051로 사진을 전송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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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기타문의
유상서비스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

    유상서비스 고객이 서비스 처리비용을 부담하는 것으로 그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결함 제품

    3) 고객이 사용 중 천재지변(수해,화재,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4) 출고제품의 변형 또는 지정 서비스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

    5)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6)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 유상금액은 부품가격표에 준하며, 기타의 경우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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