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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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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쿠폰
쿠폰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A :

    쿠폰의 경우 쇼핑몰 메인 페이지 팝업공지, 또는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일부 상품은 상품분류에서 쿠폰아이콘이 표시되며, 상세페이내에서 쿠폰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받은 쿠폰은 주문서 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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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등급/사은품
사은품 제품은 없나요?
    A :

    현재 킹크레인제품의 경우 바퀴를 4개 더 드리는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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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등급/사은품
회원등급별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
    A :

    글로방스 쇼핑몰은 총 6가지의 회원등급이 있습니다.


    각 회원별 할인 혜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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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쿠폰
적립금 사용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 :

    적립금은 기본적으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3,000원이 지급되며, 상품 구매 합계액이 34,000원 이상이고, 누적 적립금액이 최소 100원 이상일때 사용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은 주문서 페이지>적립금부분에서 총 사용가능 적립금을 확인하시고 사용하실 적립금액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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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쿠폰
회원등급별 적립금이 어떻게 되나요?
    A :

    회원 등급별 적립요율은 아래 표를 참조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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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립금/쿠폰
쿠폰의 종류와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A :

    쿠폰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벤트 쿠폰: 신규회원 가입이나 첫 구매, 기념일 등 신원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고객이벤트 진행 시 발급되는 쿠폰입니다.


    2. 다운로드 쿠폰: 해당 상품에 적용되어 상품구매 시 즉시할인이 가능한 쿠폰이며 진행하는 상품 기획전이나 상품 카테고리 기획전 등에 일정 비율을(%)또는원단위로 할인해주는 쿠폰입니다.


    3. 쇼핑지원 쿠폰: 진행하는 다양한 서비스 및 행사에 고객이 참여 시 발행되는 정액형 쿠폰입니다.


    보유하신 쿠폰은  ‘마이쇼핑>쿠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사용은 상품 주문 시 “주문하기>주문서작성>결제금액(쿠폰조회 및 적용 버튼 클릭)”을 통해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의 사용가능 기간을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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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기타문의
아이디를 잊어버렸습니다.
    A :

    상단 로그인 클릭후 아이디 찾기에서 이메일로 찾기로 선택 후 이름, 이메일을 기재하시면 기재해주신 이메일로 회원님의 아이디가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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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문의
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 주문일 경우 꼭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나요?
    A :

    2005년 11월 1일 부터 금융감독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강화 정책에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대하여 공인인증서의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따라서 30만원 이상 카드 결제시에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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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기타문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A :

    상단 로그인 클릭후 비밀번호 찾기에서 이메일로 찾기로 선택 후 아이디, 이름, 이메일을 기재하시면 기재해주신 이메일로 새로운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


    새로 발급된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에서 바꾸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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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기타문의
유상서비스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

    유상서비스 고객이 서비스 처리비용을 부담하는 것으로 그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결함 제품

    3) 고객이 사용 중 천재지변(수해,화재,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4) 출고제품의 변형 또는 지정 서비스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

    5)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6)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 유상금액은 부품가격표에 준하며, 기타의 경우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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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시공문의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A :

    토요일에도 수령가능하십니다. (일요일, 공휴일 불가)

21
배송/시공문의
비회원도 배송확인이 가능한가요?
    A :

    상단 우측의 주문조회 클릭후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20
배송/시공문의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A :

    배송메세지에 남겨주시면 여러 곳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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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시공문의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배송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또는 오배송일 경우에는 구매 전액 저희쪽에서 부담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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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문의
카드결제로 결제했을 경우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

    고객님으로부터 반송받은 상품을 수령한 당일 오후에 카드사로 "카드취소요청"이 들어갑니다. 


    "카드취소요청"은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카드사로 "취소처리요청"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취소처리요청"이 들어간 당일은 환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카드사 취소처리 기간은 영업일 기준 2~3일정도 소요됩니다.


    (현금카드/직불카드도 위의 기간이 지난 후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의 기간이 지나도 환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02-421-0385)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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