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반품의 경우 반품비 및 배송 방법에 대해 알고 싶어요.
작성자 글로방스 (ip:)

※ 반품시 자체적으로 택배사를 수거접수하기 때문에 자동수거나, 별도의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반품비용이 추가되실 수 있습니다. 

※ 위탁제품의 경우 각 상품마다 해당공급사가 수거접수를 하기때문에 반품/교환시 꼭 고객센터 문의글이나 전화로 연락 하신 후 반품/교환 접수 부탁드립니다.



[자체공급제품]

자체 공급 제품의 경우 3,000원의 교환/반품비가 청구됩니다.

회수 수거지시는 요청 후 로젠택배사에서 1~3일 정도후에 방문하여 수거해 드립니다.


[위탁제품]

위탁제품의 경우 각 공급사별로 운영되는 교환/반품 정책비용에 따릅니다.

회수 수거지시는 요청 후 각 공급사별 택배사에서 2~4일 정도후에 방문하여 수거해 드립니다.


주문제작가구의 경우 가구 특성상 개봉 및 설치 후에는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가구는 제품의 특성상 배송 후 설치, 부품 조립 및 시공 후 회수되면 정상가로 재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대표번호 : 02.421.0385
팩스번호 : 02.421.0714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점심시간 오후 12:00 ~ 오후 01:00
토/일/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기업은행 : 132-062485-01-011

예금주 : (주)파이오닉스
 

오늘 하루 열지 않기

HOT!
DEAL